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의 깜짝 복귀? 토트넘의 간절한 바람, 맨시티전 출전 가능성은?

by 훈바오 2024. 10. 28.
728x90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와 유럽 대회를 오가는 숨 가쁜 일정을 소화하며 부상 악재에 시달리는 토트넘의 손흥민. 최근 햄스트링 부상으로 결장한 손흥민이 다가오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중요한 경기에 복귀할 가능성이 있다는 전망이 나오고 있습니다. 토트넘의 승리 여부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손흥민의 복귀 시점에 대해 여러 시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1. 토트넘, 손흥민 복귀를 간절히 기다리다

손흥민의 부상은 팀에 큰 타격입니다. 토트넘은 10월 초 웨스트햄 전을 기점으로 복귀했던 손흥민이 다시 통증을 호소하면서 전력에서 제외됐습니다. 다가오는 맨시티전은 컵 대회 16강전으로, 토트넘이 상위권 진입을 위해 중요한 경기를 앞두고 있기에 손흥민의 복귀가 절실한 상황입니다.

2. 팬들의 우려와 기대, “손흥민 복귀는 언제쯤?”

부상 이후 빠르게 몸을 추스른 손흥민이지만, 같은 부위에 통증이 재발하면서 팬들의 걱정이 커지고 있습니다. EPL 인저리 업데이트에 따르면 손흥민의 복귀는 11월 초로 예상되지만, 일부 매체는 손흥민이 맨시티전에서 깜짝 복귀할 가능성을 조심스럽게 예측하고 있습니다.

 

3. 손흥민 없는 공격진, 대안 찾기 어려워

토트넘은 손흥민 부상 이후 티모 베르너와 17세 유망주 마이키 무어를 기용하며 공백을 메우려 했으나, 기대만큼의 효과는 없었습니다. 특히 최근 경기에서 무어가 좋은 활약을 펼치긴 했지만 경험이 부족한 상황에서 손흥민의 부재는 여전히 아쉬움이 큽니다.

4. 국가대표팀 일정과도 맞물린 손흥민의 복귀 시기

국내 팬들에게는 손흥민의 부상이 특히 큰 아쉬움으로 다가옵니다. 11월 A매치 일정이 다가오면서, 대한민국 대표팀도 손흥민의 회복 상태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습니다. 대표팀 역시 손흥민의 복귀와 부상 회복이 최대 관심사입니다.


손흥민의 부상 회복은 토트넘과 대한민국 축구팬들에게 큰 이슈로 자리 잡았습니다. 맨시티전을 앞두고 손흥민의 복귀 가능성이 거론되고 있지만, 건강이 최우선이 되어야 한다는 점에서 무리한 출전보다 충분한 회복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많습니다. 다가오는 중요한 경기와 시즌 후반을 위해 손흥민의 부상이 더 이상 악화되지 않기를 바라며, 팬들은 그의 쾌유를 기원하고 있습니다.

#손흥민부상 #토트넘맨시티전 #햄스트링부상 #토트넘공격진 #손흥민복귀 #토트넘팬 #EPL #손흥민출전여부 #축구팬기대 #대한민국축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