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시리아, 일본에 0-5 완패… 국민들 분노 폭발

by 훈바오 2024. 6. 12.
728x90
반응형

 

시리아 축구 대표팀이 일본과의 경기에서 0-5로 완패하며 국민들의 분노를 자아냈습니다. 일본은 조별리그 전승을 기록하며 2차 예선을 마무리했습니다.


일본의 압도적인 경기력

일본은 히로시마에서 열린 경기에서 시리아를 상대로 5-0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우에다 아야세의 선제골을 시작으로 도안 리츠, 미나미노 타쿠미 등이 득점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일본은 조별리그 6전 전승, 24득점 무실점이라는 압도적인 성적을 기록했습니다.

시리아 국민들의 분노

시리아 국민들은 완패 소식에 큰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시리아 축구 대표팀의 SNS에는 '연습 경기인가?', '수비가 너무 안 좋다', '기도밖에 해결책이 없었다', '대표팀이라고 지칭하지도 마라' 등의 비난 댓글이 쏟아졌습니다. 국민들은 대표팀의 부진한 경기력에 크게 실망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본 축구의 저력

일본은 이번 경기에서 최정예 멤버들을 출격시키며 시리아를 압도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강력한 압박과 빠른 공격 전개로 시리아를 제압했습니다. 일본은 이번 승리로 아시아 축구에서의 강력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확인했습니다.


시리아의 일본전 완패는 국민들의 분노를 자아냈습니다. 일본은 조별리그 전승을 기록하며 2차 예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앞으로 시리아 대표팀이 어떤 변화를 통해 재기를 노릴지 주목됩니다.

#시리아축구 #일본축구 #0_5완패 #국민분노 #월드컵예선 #축구뉴스 #아시아축구 #대표팀 #축구경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