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홍콩

[홍콩] 제니 베이커리 Jenny Bakery - 침사추이 Tsim Sha Tsui / 2믹스 / 3믹스 / 버터맛 / 커피맛 / 초코맛 / 쿠키 맛집

by 훈바오 2024. 6. 16.
728x90
반응형

 

홍콩에 오시면 꼭 들러야 할 쿠키 맛집, 제니 베이커리!

제니 베이커리는 침사추이점과 셩완점이 있는데, 저는 침사추이점을 방문했어요.

이곳은 정말 유명해서 오픈런도 있고, 항상 줄이 길게 늘어서 있어요.

제니 베이커리의 쿠키는 한 번 먹으면 잊을 수 없는 맛을 자랑합니다.

포장도 깔끔하고 예뻐서 선물용으로도 딱이에요.

 

줄이 길어도 기다릴 만한 가치가 있는 맛집이에요.

현금과 카드 결제가 모두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홍콩 여행 중 특별한 디저트를 찾고 계신다면, 제니 베이커리를 추천드려요.

침사추이점에서 맛본 제니 베이커리의 쿠키는 정말 환상적이었습니다.

 

쿠키는 바삭하면서도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저는 이번에 2믹스 1개와 3믹스 1개를 구입했습니다.

2믹스에는 버터맛과 커피맛이 들어있고, 3믹스에는 버터맛, 커피맛, 초코맛이 들어있어요.

버터맛 쿠키는 정말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커피맛 쿠키는 진한 커피향이 매력적이었답니다.

초코맛 쿠키는 진하고 달콤한 맛이 입안 가득 퍼져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주소 : 號地舖, 15 Wing Wo St, Sheung Wan, 홍콩

영업시간 : 오전 10:00 ~ 오후 7:00

전화번호 : +852 2524 1988

#홍콩여행 #제니베이커리 #침사추이맛집 #홍콩쿠키 #디저트맛집 #홍콩디저트 #여행추천 #맛집추천 #홍콩선물 #쿠키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