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레알 마드리드, 2025년 여름 이적시장서 비르츠 노린다

by 훈바오 2024. 6. 9.
728x90
반응형

 

레알 마드리드가 2025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버쿠젠의 플로리안 비르츠를 주요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미 킬리안 음바페를 영입하며 전력을 강화했으며, 이제 비르츠를 통해 팀을 더욱 탄탄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비르츠, 독일 최고의 재능

플로리안 비르츠는 독일 축구의 최고 유망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9-20시즌 레버쿠젠에서 데뷔한 비르츠는 빠른 움직임과 높은 축구 지능을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그는 데뷔 시즌 후 독일 최고의 유망주에게 주어지는 프리츠 발터 U-17 금메달을 수상하며 잠재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비르츠는 2021-22시즌 중 큰 부상을 입었지만, 이를 극복하고 이번 시즌 48경기에서 18골 20도움을 기록하며 레버쿠젠의 분데스리가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이러한 활약으로 비르츠는 분데스리가 올해의 선수에 선정되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비르츠 영입 계획

레알 마드리드는 비르츠를 토니 크로스의 대체자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비르츠 영입에 1억 유로를 투자할 계획이며, 이는 레버쿠젠이 요구할 이적료를 충족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비르츠의 부친이자 에이전트는 아직 이적에 대한 생각이 없다고 밝혔지만, 레알 마드리드의 관심은 여전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의 향후 전력 강화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여름 킬리안 음바페를 영입하며 전력을 크게 강화했습니다. 음바페는 유로 2024가 끝난 뒤 팀에 합류할 예정입니다. 또한, 레알 마드리드에는 이미 주드 벨링엄, 페데리코 발베르데, 비니시우스 주니오르 등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포진해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가 비르츠를 영입하게 된다면, 최강의 미드필드 라인을 구축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레알 마드리드가 유럽 축구에서의 우위를 유지하고 더 많은 우승 트로피를 차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2025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플로리안 비르츠를 영입해 팀 전력을 강화할 계획입니다. 비르츠의 뛰어난 재능과 성장을 지켜본 레알 마드리드는 그를 통해 팀의 미래를 더욱 밝게 만들고자 합니다.

#레알마드리드 #플로리안비르츠 #레버쿠젠 #이적시장 #유럽축구 #축구이적 #킬리안음바페 #토니크로스 #주드벨링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