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바이에른 뮌헨, 중원 강화 위해 프렝키 더 용에 재도전

by 훈바오 2024. 4. 20.
728x90
반응형

 

바이에른 뮌헨이 올여름 이적시장에서 중원 강화를 위해 바르셀로나의 미드필더 프렝키 더 용에게 또다시 러브콜을 보냈다고 한다. 과거에도 여러 차례 영입을 시도했으나 실패한 바 있는 바이에른 뮌헨은 이번에도 쉽지 않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지속된 관심과 영입의 어려움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몇 년 동안 더 용을 영입하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보여왔다. 더 용은 바르셀로나와의 계약이 남아있음에도 불구하고, 바이에른 뮌헨은 그가 중원에서 필요한 역할을 해줄 수 있는 선수로 평가하고 있다. 그러나 더 용이 바르셀로나를 떠날 의사가 없다는 점이 큰 장애물로 작용하고 있다.

 

이적료와 바르셀로나의 재정 상황

바르셀로나는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이적료 수입이 필요한 상황이다. 바이에른 뮌헨은 더 용에 대해 약 6000만 유로의 이적료를 제안할 준비가 되어있지만, 선수 본인의 바르셀로나에 대한 충성심이 이적을 어렵게 만들고 있다. 이는 과거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겪었던 상황과 유사하다.

바이에른 뮌헨의 중원 보강 전략

토마스 투헬 감독과의 조기 계약 종료로 새로운 사령탑의 부임이 예정된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은 중원 보강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더 용 외에도 여러 미드필더 옵션을 고려 중이며, 이번 이적 시장에서는 더욱 적극적인 움직임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프렝키 더 용의 영입이 불투명함에도 불구하고 바이에른 뮌헨은 여전히 그를 중원 강화의 핵심 후보로 고려하고 있다. 올여름 이적시장에서 바이에른 뮌헨의 행보와 더 용의 결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바이에른뮌헨 #프렝키더용 #이적시장 #바르셀로나 #분데스리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