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브라질 신성 엔드릭, 레알 마드리드 입단! '펠레-호나우두' 계보 잇는 18세 유망주

by 훈바오 2024. 7. 28.
728x90
반응형
SMALL

 

브라질의 최고 신성 엔드릭이 드디어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했습니다. 18세의 나이로 전설적인 클럽에 합류한 그의 앞날이 주목됩니다.


 

엔드릭의 레알 마드리드 입단

레알 마드리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엔드릭의 입단을 발표했습니다. 플로렌티노 페레스 회장은 엔드릭을 환영하며, 그는 6년 계약에 서명했습니다. 엔드릭은 자신의 이름과 등번호 16번이 적힌 유니폼을 받으며 레알 마드리드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엔드릭의 성장과 잠재력

2006년생인 엔드릭은 SE 파우메이라스에서 유스 생활을 보내며 171경기에서 167골을 기록, 괴물 유망주로 주목받았습니다. 프로 무대에 입성한 후에도 뛰어난 활약을 펼치며 바르셀로나와 파리 생제르맹의 관심을 받았으나, 결국 레알 마드리드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엔드릭은 2023시즌 52경기에서 14골 1도움을 기록하며 기량을 갈고 닦았습니다.

 

엔드릭의 포부와 기대감

레알 마드리드에 입단한 엔드릭은 인터뷰 도중 감격에 눈물을 흘리며 "신께 정말 감사드린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내 우상이었고, 그것이 내가 레알의 팬이 된 이유다"라고 밝혔습니다. 엔드릭은 넥스트 펠레, 호나우두 등 다양한 별명으로 불리며 큰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그는 "돕고 배우기 위해 이곳에 왔다. 멋진 시즌을 보내고 싶다"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습니다.


브라질 신성 엔드릭의 레알 마드리드 입단은 그의 커리어에 큰 전환점이 될 것입니다. 전설적인 클럽에서 그의 앞날이 기대되며, 축구 팬들은 그의 활약을 지켜볼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엔드릭 #레알마드리드 #브라질축구 #펠레 #호나우두 #유망주 #축구이적 #레알입단 #스포츠뉴스 #축구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