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세계적 셰프 에드워드 리 합류! 부활한 '냉장고를 부탁해' 12월 첫 방송 기대감 UP

by 훈바오 2024. 11. 1.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의 요리 예능 열풍을 이끌었던 JTBC '냉장고를 부탁해'가 부활을 알리며, 첫 방송 전부터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셰프, 에드워드 리가 출연을 확정 지으며 이번 시즌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습니다. ‘냉장고를 부탁해’가 어떤 새롭고 참신한 변화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1. 세계적 셰프 에드워드 리, '냉장고를 부탁해'에 합류하다

이번에 ‘냉장고를 부탁해’에 새롭게 합류한 에드워드 리 셰프는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요리계의 스타입니다. 백악관 국빈 만찬을 담당한 경력과 함께 2010년 ‘아이언 셰프 아메리카’에서 우승한 바 있어, 그의 실력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죠. 최근 국내 예능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며 한국에서도 팬덤을 형성한 그가, 이번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어떤 실력을 발휘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2. 부활하는 ‘냉장고를 부탁해’, 원년 제작진과 함께 새로운 도전

이번 시즌을 통해 다시 돌아오는 ‘냉장고를 부탁해’는 요리 예능의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은 만큼, 원년 제작진이 다시 모여 더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창우 PD는 “원래의 ‘냉장고를 부탁해’ 오리지널리티를 살리면서 출연자와 구성을 새롭게 구성할 것”이라고 밝혀, 전통을 지키면서도 혁신을 더한 프로그램으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3. 쿡방 열풍의 원조, '냉장고를 부탁해'가 가져온 신드롬

2014년 첫 방송된 이후, ‘냉장고를 부탁해’는 요리 예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가정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일류 셰프들이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며, 음식에 대한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북돋웠죠. 이번 시즌 역시 이러한 기본 취지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어, 다채로운 요리 콘텐츠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 예정입니다.


5년 만에 돌아오는 ‘냉장고를 부탁해’가 다시금 팬들을 만날 준비를 마쳤습니다. 셰프 에드워드 리의 합류로 글로벌 색채를 더해 한층 진화된 '냉장고를 부탁해'가 시청자에게 얼마나 큰 재미와 감동을 줄지 기대가 큽니다. 이제 곧 첫 촬영을 시작하는 ‘냉장고를 부탁해’가 요리 예능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갈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냉장고를부탁해 #에드워드리 #세계적셰프 #요리예능 #쿡방신드롬 #냉부해컴백 #JTBC예능 #12월첫방송 #요리프로그램 #쿡방트렌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