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손흥민의 최전방 배치, 누구도 불만 없다" 토트넘 존슨의 속마음…모두의 책임 강조

by 훈바오 2024. 9. 2.
728x90
반응형

 

토트넘 홋스퍼의 브레넌 존슨이 뉴캐슬 유나이티드와의 경기 후, 팀의 패배에 대한 솔직한 심정을 밝혔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의 최전방 배치에 대한 논란이 있었지만, 존슨은 "아무도 불만이 없다"고 말하며 모든 선수들이 결과에 대한 책임을 느끼고 있음을 강조했습니다.


아쉬운 패배, 그러나 긍정적인 태도

토트넘은 뉴캐슬 원정 경기에서 66%의 점유율과 20개의 슈팅을 기록했지만, 1-2로 패배했습니다. 이 경기에서 유일한 득점은 상대의 자책골이었고, 토트넘은 여러 차례 득점 기회를 놓쳤습니다. 존슨은 이에 대해 "실망스럽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려 한다"며 팀의 반전을 기대했습니다.

손흥민의 최전방 배치에 대한 존슨의 생각

경기 후반, 손흥민은 왼쪽 측면에서 최전방으로 포지션을 변경했습니다. 이에 따라 손흥민은 상대 수비에 고립되며 전반전만큼의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습니다. 일부에서는 이 포지션 변경이 패인의 하나로 지적되었지만, 존슨은 이를 부인하며 "손흥민의 최전방 배치에 대해 불평하는 선수는 없다. 그는 많은 골을 넣을 수 있는 선수"라고 강조했습니다.

모두가 책임을 느끼는 팀 분위기

존슨은 이번 패배가 특정 선수의 문제라기보다는 팀 전체의 문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우리가 이기지 못한 것은 변명의 여지가 없다. 모든 선수가 결정짓지 못했기 때문에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는 그의 발언은 팀 내 분위기를 잘 보여줍니다. 토트넘 선수들은 자신들의 플레이에 대한 책임을 서로 나누며, 앞으로의 경기를 위한 각오를 다지고 있습니다.


토트넘은 뉴캐슬전에서 아쉬운 패배를 기록했지만, 브레넌 존슨의 발언을 통해 팀은 여전히 긍정적인 태도를 유지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손흥민의 최전방 배치에 대한 논란에도 불구하고, 팀 내에서는 누구도 이에 불만을 표하지 않았습니다. 존슨의 말처럼, 이번 패배는 모두의 책임이며, 팀이 함께 이겨내야 할 과제입니다.

#손흥민 #토트넘홋스퍼 #브레넌존슨 #뉴캐슬전패배 #프리미어리그 #손흥민최전방 #토트넘팀워크 #긍정적태도 #축구뉴스 #EPL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