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아스널 가면 안돼" 포스테코글루 '사심 해설'에 포복 절도…'노 코멘트' 무표정이 더 압권

by 훈바오 2024. 6. 27.
728x90
반응형

 

엔제 포스테코글루 토트넘 감독이 유로 2024 해설 도중 재치 있는 발언으로 팬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그의 유머와 진지한 표정이 더해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유로 2024에서 포스테코글루의 색다른 매력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비시즌 동안 ITV 해설진으로 유로 2024에 참여하며 축구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26일 독일 쾰른에서 열린 잉글랜드와 슬로베니아의 경기를 해설하며 그는 진지한 표정으로도 팬들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벤자민 세스코에 대한 조언

슬로베니아의 주포 벤자민 세스코가 화제가 되자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그에 대한 의견을 전했습니다. 세스코는 아스널의 관심을 받고 있지만, 포스테코글루는 그가 라이프치히에 머무르는 것이 더 현명한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발언은 토트넘과 아스널의 앙숙 관계를 염두에 두고 나온 것이었습니다.

"아스널에 가지 않는 것이 현명한 행동"

진행자인 마크 푸가치가 "토트넘 감독이 아스널에 가지 않는 것이 현명한 행동이라고 말하는 것이냐"고 물었을 때, 포스테코글루는 "노 코멘트"라고 답변을 거부하며 무표정한 얼굴을 유지했습니다. 이 장면은 스튜디오의 다른 전문가들인 게리 네빌, 이안 라이트, 로이 킨까지도 미소를 감추지 못하게 만들었습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해설은 유머와 진지함이 결합되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그의 재치 있는 발언과 무표정한 얼굴은 토트넘과 아스널의 관계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엔제포스테코글루 #토트넘 #아스널 #유로2024 #해설 #벤자민세스코 #마크푸가치 #게리네빌 #이안라이트 #로이킨 #축구유머 #프리미어리그 #축구팬 #토트넘감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