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아스톤 빌라, 챔피언스리그 출전 앞두고 페데리코 키에사 영입 추진

by 훈바오 2024. 7. 9.
728x90
반응형

 

 

아스톤 빌라가 41년 만에 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확정하며 유벤투스의 페데리코 키에사를 영입하려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습니다. 빌라는 최고의 성과를 내기 위해 이탈리아 국가대표 공격수를 타깃으로 삼았습니다.


키에사 영입 배경

아스톤 빌라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4위를 차지하며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획득했습니다. 이에 따라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팀의 전력을 보강하기 위해 페데리코 키에사를 최우선 타깃으로 정했습니다. 키에사는 뛰어난 드리블과 스피드로 상대 수비를 무너뜨리는 능력을 갖춘 크랙형 윙어입니다.

 

키에사의 축구 경력

페데리코 키에사는 이탈리아 제노바에서 태어나 피오렌티나 유스팀을 거쳐 1군에 데뷔했습니다. 2020-21시즌 유벤투스로 이적한 후 첫 시즌부터 14골 10도움을 기록하며 큰 성과를 냈습니다. 또한, 유로 2020에서는 이탈리아 대표팀 소속으로 활약하며 유로 2020 베스트 일레븐에 선정되는 등 맹활약을 펼쳤습니다.

부상과 유벤투스의 결정

키에사는 2021-22시즌 도중 십자인대 파열 부상을 당해 장기간 경기에 출전하지 못했습니다. 이로 인해 최근 시즌에서는 기량을 충분히 발휘하지 못했으며, 유벤투스는 그를 판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아스톤 빌라는 키에사의 영입을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습니다.


아스톤 빌라는 챔피언스리그 출전을 앞두고 팀의 전력을 강화하기 위해 페데리코 키에사 영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의 뛰어난 능력과 잠재력을 바탕으로 빌라는 다음 시즌 더 큰 성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키에사의 활약이 빌라의 챔피언스리그 여정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주목됩니다.

#아스톤빌라 #페데리코키에사 #챔피언스리그 #유벤투스 #프리미어리그 #축구이적 #우나이에메리 #유로2020 #피오렌티나 #축구뉴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