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음바페, 레알 마드리드 이적 확정...올림픽 차출은 거부

by 훈바오 2024. 6. 3.
728x90
반응형

 

킬리안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올림픽 출전은 레알 마드리드의 반대로 무산되었습니다.


 

음바페의 이적, 레알 마드리드와 5년 계약

킬리안 음바페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파리 생제르맹(PSG)과 계약이 종료되었고,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제 그는 자유계약선수(FA) 신분으로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현지 언론들은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2029년까지 5년 계약을 체결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BBC와 유럽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지오 로마노도 이 사실을 확신했습니다.

올림픽 차출 거부, 앙리 감독의 실망

프랑스 올림픽 대표팀을 이끌고 있는 티에리 앙리 감독은 자국에서 열리는 올림픽에 킬리안 음바페를 데려가고 싶어 했습니다. 하지만 올림픽은 의무 차출 대회가 아니기 때문에 소속팀과 협의가 필요합니다. 앙리 감독은 레알 마드리드와 협상했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의 올림픽 차출을 허락하지 않았습니다. 앙리 감독은 이에 대해 "레알 마드리드는 매우 직설적이었다. 협상조차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음바페의 미래와 레알 마드리드의 기대

레알 마드리드는 음바페와 계약을 통해 공격진을 강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바페는 연봉과 계약금 등으로 총 2억 2500만 유로(약 3358억원)를 받게 될 것입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번 이적으로 팀의 공격력을 한층 더 끌어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제 음바페는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있으며,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의 활약이 주목됩니다.


킬리안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확정되면서 축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비록 올림픽 출전은 무산되었지만, 레알 마드리드에서 그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킬리안음바페 #레알마드리드 #이적확정 #올림픽차출 #티에리앙리 #파리생제르맹 #축구이적 #UEFA챔피언스리그 #스페인축구 #음바페레알마드리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