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축구

토트넘, 제2의 파브레가스로 불리는 모건 깁스화이트 영입에 관심

by 훈바오 2024. 4. 16.
728x90
반응형

 

토트넘 홋스퍼가 제임스 매디슨의 대체자로 모건 깁스화이트를 주목하고 있다. 잉글랜드 미드필더 깁스화이트는 현재 노팅엄 포레스트에서 활약 중이며, 그의 기술과 비전이 토트넘의 중원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깁스화이트의 성장과 현재 폼

모건 깁스화이트는 2021년 여름, 울버햄튼에서 노팅엄 포레스트로 이적한 이후 꾸준히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왔다. 울버햄튼 유스 출신의 깁스화이트는 특히 이번 시즌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6골 7도움을 기록, 주목받고 있다. 그의 뛰어난 패스 능력과 게임 메이킹은 그를 '제2의 파브레가스'로 평가받게 만들었다.

 

토트넘의 전략과 매디슨의 현재 상황

토트넘은 매디슨의 최근 부진을 해결하기 위해 깁스화이트 영입을 고려 중이다. 매디슨은 부상 이후 완전한 회복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으며, 팀의 공격 옵션으로서의 기능이 다소 떨어졌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토트넘은 깁스화이트를 영입하여 경쟁을 부추기고, 필요한 경우 매디슨의 백업 역할을 할 수 있는 선수를 확보하려고 한다.


토트넘의 모건 깁스화이트 영입은 팀에 새로운 전략적 선택을 제공할 수 있으며, 매디슨의 부진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팅엄 포레스트와의 협상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다면, 깁스화이트는 토트넘의 중심에서 빛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다.

#토트넘 #모건깁스화이트 #제임스매디슨 #프리미어리그 #축구이적시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