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첼시의 화려한 승리 : 콜 팔머의 4골로 에버턴에 대승

by 훈바오 2024. 4. 16.
728x90
반응형

 

첼시가 스탬퍼드 브리지에서 에버턴을 상대로 압도적인 6-0 승리를 거두었다. 이 경기에서 콜 팔머가 무려 4골을 기록하며 첼시의 승리를 이끌었고, 이로써 리그 9위를 유지하며 유럽 대항전 진출 가능성을 높였다.


콜 팔머의 맹활약

전반 11분, 팔머는 경기의 첫 골을 터트리며 첼시를 리드로 이끌었다. 그의 놀라운 중거리 슈팅은 경기 초기부터 에버턴의 수비를 흔들었다. 팔머는 전반 28분과 43분에 추가 골을 넣으며 전반전에만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후반 18분에는 페널티 킥을 성공시키며 자신의 네 번째 골을 기록, 경기를 사실상 결정지었다.

첼시의 공격 다양성

첼시는 이날 경기에서 6골을 넣으며 다양한 공격 루트를 선보였다. 말로 구스토와 마크 쿠쿠렐라 같은 수비수들이 적극적인 공격 참여로 눈길을 끌었다. 경기 막판에는 유스 출신 알피 길크리스트가 마지막 골을 추가하며 첼시의 승리를 완벽하게 장식했다.


이번 대승은 첼시가 아직 강력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음을 증명했으며, 콜 팔머의 출중한 개인 기량이 팀의 승리를 견인했다. 팔머는 이제 리그 득점 선두인 엘링 홀란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며 득점왕 경쟁에 뛰어들었다. 첼시의 유럽 대항전 진출 희망은 계속해서 밝아지고 있다.

#첼시 #콜팔머 #에버턴 #프리미어리그 #축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