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홀란 게 섰거라' 파머, 4골 폭발로 에버튼전 6-0 승리 이끌어

by 훈바오 2024. 4. 16.
728x90
반응형

 

콜 파머의 비상이 시작되었다. 첼시의 이번 시즌을 대표하는 신성으로 떠오른 파머는 에버튼과의 경기에서 홀로 4골을 몰아치며 팀의 압도적인 승리를 이끌었다. 이로써 그는 득점 선두 엘링 홀란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득점왕 경쟁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파머의 전반전 폭발적인 활약

콜 파머는 이날 경기에서 첼시의 공격을 총괄하며 전반 13분에 첫 골을 시작으로 전반 29분까지 해트트릭을 완성했다. 그의 골은 각각 다양한 상황에서 터져 나와 그의 뛰어난 골 감각과 상황 판단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페널티 아크 부근에서의 왼발 슈팅은 그의 기술적인 우수성을 잘 드러냈다.

후반전에도 이어진 득점 행진

후반전에도 파머의 발끝은 뜨거웠다. 그는 페널티 킥을 성공시키며 자신의 네 번째 골을 기록했다. 이날의 활약으로 그는 시즌 총 20골을 기록하며 득점 선두로 나서게 되었고, 첼시 팬들에게는 그야말로 영웅이 되었다. 팀의 승리를 견인한 파머의 활약은 리그 전체에 그의 이름을 더욱 각인시켰다.


콜 파머의 활약은 단순히 한 경기의 승리를 넘어서, 첼시의 미래를 밝게 하는 불꽃과도 같다. 이번 경기를 통해 그는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으며, 앞으로의 득점왕 경쟁에서도 주요한 주자로 주목받게 되었다. 첼시 팬들은 이제 파머의 다음 경기가 더욱 기대되며, 그의 발전 가능성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콜파머 #첼시 #에버턴 #득점왕경쟁 #프리미어리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