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프리미어리그 전멸 : 아스톤 빌라, 올림피아코스에 패하며 유로파 컨퍼런스리그 탈락

by 훈바오 2024. 5. 10.
728x90
반응형

 

아스톤 빌라가 유럽축구연맹 유로파 컨퍼런스리그(UECL) 4강 2차전에서 올림피아코스에 패하며 프리미어리그의 마지막 희망이 사라졌습니다. 빌라는 두 경기 합계 2-6으로 무릎을 꿇으며 이번 시즌 유럽대항전에서 프리미어리그 팀들의 전멸을 확인하게 됐습니다.


 

1. 전반전 : 엘 카비의 선제골

올림피아코스는 경기 초반부터 적극적인 공격을 펼치며 주도권을 가져갔습니다. 전반 10분, 엘 카비가 박스 왼쪽에서 올라온 크로스를 놓치지 않고 득점으로 연결하며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빌라는 선제골에 다급해진 모습으로 왓킨스를 중심으로 공격을 시도했지만, 상대 수비를 뚫지 못하고 전반을 마무리했습니다.

2. 후반전 : 엘 카비의 쐐기골

후반전에서 빌라는 역전을 위해 적극적인 공격에 나섰지만, 올림피아코스 수비에 막혀 득점에 실패했습니다. 후반 34분, 엘 카비는 후방에서 넘어온 볼을 잡아 단독 찬스를 만들어냈고, 차분하게 추가골을 넣어 빌라의 희망을 완전히 꺾었습니다. 심판진은 VAR 판독을 통해 골을 확인한 후 득점을 선언했습니다.

 

3. 빌라의 아쉬운 마무리

엘 카비의 쐐기골 이후 빌라는 더 이상 추격하지 못했고, 경기는 올림피아코스의 승리로 끝났습니다. 합산 스코어 2-6으로 완패한 빌라는 이번 시즌 유럽대항전에서 프리미어리그의 마지막 팀으로 탈락했습니다. 올림피아코스는 이번 승리로 결승전에 진출하며 대회 우승을 향한 여정을 이어갔습니다.


프리미어리그는 이번 시즌 유로파 컨퍼런스리그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아스톤 빌라의 탈락으로 전멸했습니다. 올림피아코스는 이번 대회에서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듭났으며, 빌라는 이제 리그에서의 성과에 집중해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스톤빌라 #올림피아코스 #유로파컨퍼런스리그 #유럽축구 #엘카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