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PL 우승팀 굴욕! 맨시티, 셀틱에 3-4 충격패...권혁규 교체 출전+양현준 결장

by 훈바오 2024. 7. 24.
728x90
반응형
SMALL

 

프리미어리그 우승팀 맨체스터 시티가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셀틱에 충격적인 패배를 당했습니다. 권혁규는 교체 출전했고, 양현준은 결장했습니다.


 

맨시티의 충격적인 패배

맨체스터 시티는 셀틱과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에서 3-4로 패했습니다. 경기 초반부터 셀틱은 공격적으로 나섰고, 맨시티는 이에 제대로 대응하지 못했습니다. 셀틱의 하타테, 퀸, 마에다가 차례로 골을 기록하며 전반전을 3-1로 앞서갔습니다. 맨시티는 후반전에 반격을 시도했지만, 결국 셀틱의 추가 득점에 패배를 막지 못했습니다.

경기 내용과 주요 장면

맨시티는 초반부터 그릴리쉬, 홀란드 등의 선수가 슈팅을 시도했으나 셀틱의 슈마이켈 골키퍼에 막혔습니다. 셀틱은 퀸의 활약으로 1-0 리드를 잡았고, 맨시티는 보브의 골로 동점을 만들었지만, 곧바로 퀸이 다시 골을 넣어 리드를 가져갔습니다. 셀틱은 후반전에도 팔마의 추가 득점으로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한국 선수들의 활약

권혁규는 후반 20분 교체 출전하여 짧은 시간 동안 셀틱의 승리에 기여했습니다. 반면, 양현준은 이번 경기에 결장하여 아쉬움을 남겼습니다. 셀틱에서의 권혁규의 출전은 그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번 경기에서 맨체스터 시티는 셀틱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며 프리시즌 경기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달았습니다. 권혁규는 짧은 출전 시간에도 불구하고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됩니다.

#맨체스터시티 #셀틱 #프리시즌 #친선경기 #권혁규 #양현준 #프리미어리그 #축구경기 #스포츠뉴스 #축구팬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