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김종국 폭행설 진실 밝혀지다…김광수 대표의 해명과 웃음 섞인 에피소드

by 훈바오 2024. 11. 10.
728x90
반응형
SMALL

 

MBN 리얼 버라이어티 ‘가보자GO’ 시즌3에서 연예계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김광수 대표가 출연해 그동안 대중의 호기심을 자아냈던 여러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오랜 시간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터보 김종국 폭행설’**의 진실이 밝혀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과연 이 사건의 전말은 무엇이며, 그가 직접 밝힌 해명의 내용은 무엇일까요?


 

1. 김광수 대표가 입을 열다

김광수 대표는 그동안 수많은 히트곡과 스타를 만들어낸 인물로, 연예계의 중요한 인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그의 이름에는 ‘터보 김종국 폭행설’, ‘티아라 왕따 사건’ 같은 논란이 꼬리표처럼 따라다녔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그는 MC들의 조심스러운 질문에 오히려 “다 물어봐도 된다”며 솔직한 해명을 시작했습니다.

2. 터보 김종국 폭행설의 진실

김광수 대표는 ‘터보 김종국 폭행설’에 대해 이렇게 밝혔습니다.

1998년 터보가 이전 회사의 대표와 얽혔던 사건이 있었는데, 이후 터보가 김광수 대표의 회사로 들어오며, 폭행설이 마치 김광수와 관련된 것처럼 잘못 알려졌다는 겁니다.

그는 “그때 김종국과 만났을 때 ‘너 때문에 내가 널 때린 사람이 됐다’고 말했더니, 김종국이 ‘죄송하다’며 미안해했다”고 에피소드를 전하며 억울했던 심정을 털어놓았습니다.

 

3. 왜 오해가 생겼을까?

당시 연예계는 엔터테인먼트 회사의 상장 붐이 시작되던 시기였고, 소속 가수를 늘려야 했던 김광수 대표는 터보를 영입하며 기대를 모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전 회사에서의 폭행 사건이 잘못된 맥락에서 퍼져나가며, 김광수 대표가 가해자로 오해받게 된 것입니다.

그는 “사실을 밝힐 기회가 없었지만, 이제야 솔직히 말하게 됐다”고 덧붙였습니다.

4. 김광수와 김종국의 관계

김광수 대표는 웃으며 “몇 년 전 김종국과 만난 자리에서 이 이야기를 하며 서로 웃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들의 대화는 오랜 시간 오해로 얽혔던 폭행설이 사실이 아님을 증명하는 계기가 되었고, 대중들에게도 해명의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김광수 대표는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터보 김종국 폭행설’에 대한 진실을 밝혀냈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오랜 시간 억울함을 느꼈지만, 김종국과의 에피소드를 통해 관계를 정리하고, 대중에게도 명확히 사실을 전달하게 되었습니다.

과거의 오해를 털어내고 앞으로도 김광수 대표와 김종국 모두가 활발히 활동하길 기대합니다.

#김종국 #터보폭행설 #김광수대표 #가보자GO #김종국폭행설해명 #터보이전회사 #MBN리얼버라이어티 #김광수해명 #터보 #김종국과김광수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