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무리뉴, "나는 케인과 함께 우승하려고 했지만 결승 6일 전에 경질됨"

by 훈바오 2024. 6. 24.
728x90
반응형

 

전설적인 감독 조세 무리뉴조차 바이에른 뮌헨에서 인상적인 시즌을 보낸 해리 케인을 칭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케인의 능력에 대한 무리뉴의 칭찬

인터뷰에서 무리뉴는 "케인은 토트넘에서도 골을 넣었고, 나는 그가 바이에른에서도 골을 넣을 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았다. 해리는 경기장 곳곳에서 골을 넣지만 이기적이지도 않고 환상적이며 완전한 선수다. 그는 어시스트하고, 딥 드롭하고, 플레이를 만들고, 압박하고, 수비도 한다"고 말했습니다. 무리뉴는 케인의 다양한 능력을 칭찬하며 그의 뛰어난 경기력을 강조했습니다.

결승전 앞두고 경질된 무리뉴의 아쉬움

무리뉴는 이어서 "그에게 없는 유일한 것은 트로피를 차지하는 것이다. 그는 토트넘에서 나의 선수였고 나는 그와 함께 우승하려고 했지만 나는 결승전 6일 전에 경질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무리뉴는 결승전 직전에 경질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하며, 케인과 함께 우승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해 안타까움을 드러냈습니다.

바이에른에서의 케인의 미래

무리뉴는 "결승전에서 그는 또 다른 트로피를 추가하고 케인이 첫 우승을 차지하도록 도왔을 것이다. 어느 쪽이든, 케인은 바이에른과 함께 다가오는 시즌에 트로피를 추가하고 마침내 오랫동안 거부했던 것을 얻을 것이다. 너무 길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무리뉴는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에서 트로피를 차지할 수 있을 것이라는 믿음을 나타내며 그의 성공을 기원했습니다.


조세 무리뉴는 해리 케인의 뛰어난 능력과 함께 우승을 이루지 못한 것에 대한 아쉬움을 표명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케인이 바이에른 뮌헨에서 성공을 거두며 트로피를 차지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조세무리뉴 #해리케인 #바이에른뮌헨 #토트넘 #축구우승 #축구인터뷰 #축구뉴스 #케인의능력 #트로피사냥 #결승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