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연예

박수홍♥김다예 딸, 생후 9일에 벌써 목을 가누다니! ‘폭풍 성장’에 네티즌 깜짝

by 훈바오 2024. 10. 23.
728x90
반응형

 

방송인 박수홍과 그의 아내 김다예의 딸, 애칭 전복이가 태어난 지 9일 만에 놀라운 성장을 보여주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신생아에게서 흔히 보기 어려운 빠른 발달을 자랑한 전복이의 근황을 박수홍 부부가 SNS를 통해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데요. 전복이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함께 성장 이야기를 나눠봅니다.


 

1. 생후 9일 만에 목을 가누는 전복이

박수홍, 김다예 부부는 딸 전복이의 근황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랑했습니다. 사진 속 전복이는 또렷한 눈으로 엄마, 아빠를 바라보며, 신생아답지 않게 목을 살짝 들어올리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생후 9일 된 신생아가 목을 가누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깜짝 놀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부모인 박수홍, 김다예 또한 전복이의 빠른 성장 속도에 감탄하며 자랑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2. 박수홍 부부의 깜짝 반응

박수홍은 “40주가 넘어서 태어난 만큼 이미 크고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그래서 성장 속도도 남다른가 봐요”라고 전하며 딸의 폭풍 성장에 흐뭇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며칠 전부터 혼자 팔을 내놓고 고개를 들어 보이더라구요”라며 신생아임에도 불구하고 자기 주도적인 움직임을 보이는 전복이를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3. 네티즌들의 놀라움

전복이의 놀라운 성장을 본 네티즌들은 “이렇게 빨리 고개를 들다니 신기하다”, “벌써부터 이렇게 똑똑하고 건강해 보이다니 박수홍 씨도 자랑스러우시겠어요”, “목 가누는 신생아라니 정말 대단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전복이의 건강한 성장을 축하했습니다.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의 딸 전복이는 태어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이미 그 성장 속도가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부모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건강하게 자라고 있는 전복이의 모습에 많은 팬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녀의 성장 과정을 함께 응원할 것으로 보입니다. 박수홍 부부 또한 전복이의 매 순간을 사랑으로 지켜보며 함께할 것입니다.

#박수홍 #김다예 #전복이 #신생아목가누기 #폭풍성장 #아빠미소 #엄빠자랑 #건강한아기 #부부애 #사랑스러운가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