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빅토르 린델뢰프, 맨유와의 7년 동행 끝내나... 무리뉴 감독과 재회 희망

by 훈바오 2024. 6. 16.
728x90
반응형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수비수 빅토르 린델뢰프가 페네르바흐체로 이적할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주제 무리뉴 감독과의 재회를 희망하는 그의 미래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페네르바흐체의 관심과 이적 가능성

튀르키예의 강호 페네르바흐체가 빅토르 린델뢰프 영입을 위해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주제 무리뉴 감독이 새롭게 부임한 페네르바흐체는 수비 보강을 위해 린델뢰프를 첫 번째 타깃으로 삼았습니다. 튀르키예 매체 '포토막'은 린델뢰프가 무리뉴 감독과 재회하기를 원하며, 페네르바흐체는 여름휴가 전까지 이적 협상을 마무리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맨유와 린델뢰프의 결별설

에릭 텐 하흐 감독 체제에서 린델뢰프의 출전 기회는 줄어들었습니다. 2023-24시즌 린델뢰프는 프리미어리그 19경기, 공식전 28경기에 출전하며 입지가 축소되었습니다. 린델뢰프는 현재 상황에 불만을 품고 있으며, 이번 여름 이적시장이 열리면 맨유를 떠나 무리뉴 감독 밑에서 뛰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페네르바흐체는 린델뢰프의 이적료로 800만 유로(약 118억 원)를 제안할 예정입니다.

 

맨유와 페네르바흐체의 관계

맨유와 페네르바흐체는 이전부터 여러 차례 거래를 진행하며 신뢰를 쌓아왔습니다. 두 팀은 지난해 여름 프레드와 알타이 바이은드르를 두고 두 차례나 협력했습니다. 이러한 좋은 관계가 이번 린델뢰프 이적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린델뢰프는 2017년 맨유에 합류한 이후 259경기에 출전하며 두 번의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습니다.


빅토르 린델뢰프가 맨유와의 7년 동행을 끝내고 페네르바흐체로 이적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주제 무리뉴 감독과의 재회를 꿈꾸는 그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주목됩니다.

#빅토르린델뢰프 #페네르바흐체 #무리뉴감독 #맨유이적 #축구이적시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