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스포츠

손흥민, 사우디 이적설 재점화…그의 선택은?

by 훈바오 2024. 6. 17.
728x90
반응형

 

최근 재계약 관련 소문이 무성해지자 손흥민(31·토트넘 홋스퍼)은 “아직 얘기할 수 있는 게 없다”며 불편한 기색을 내비쳤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의 이적설이 다시 불거졌습니다. 이번에는 막대한 ‘오일 머니’를 앞세운 사우디 아라비아의 알이티하드와의 연결입니다.


 

사우디 알이티하드와의 연결

16일(한국시간) 영국 매체 팀 토크에 따르면, 사우디 거물 구단 알이티하드는 올여름 공격진을 강화하려는 계획 속에 손흥민을 영입 리스트에 올렸습니다. 알이티하드는 리버풀의 모하메드 살라를 최우선 영입 목표로 삼고 있지만, 영입이 실패할 경우 손흥민을 대안으로 고려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은 토트넘과 계약이 2025년 6월까지이지만, 구체적인 재계약 협상이 진행되지 않고 있어 이적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손흥민의 반응과 입장

 

손흥민은 최근 인터뷰에서 “아직 얘기할 수 있는 게 없다. 정확하게 오고 가는 얘기가 없는데 보도가 나오고 있어 불편한 상황”이라며 이적설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항상 토트넘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다.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싶다”며 토트넘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이러한 그의 발언은 이적설을 일축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토트넘에서의 활약과 미래

손흥민은 2015년 토트넘에 입단한 이후 408경기에서 162골 84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핵심 선수로 자리 잡았습니다. 2021~2022 시즌에는 EPL 득점왕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그는 여전히 토트넘에서 우승을 꿈꾸고 있으며, 현재로서는 토트넘에 남아 최선을 다할 것임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의 사우디 이적설은 계속해서 제기되고 있지만, 그의 의지는 여전히 토트넘에 머물러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는 것입니다. 손흥민은 여전히 토트넘에서의 미래를 준비하며, 팀의 성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의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손흥민 #토트넘 #사우디이적설 #알이티하드 #EPL #축구뉴스 #이적시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