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알론소 감독, 복근 노출로 화제... 레버쿠젠 DFB-포칼 우승

by 훈바오 2024. 5. 26.
728x90
반응형

 

레버쿠젠의 사비 알론소 감독이 복근을 노출하며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의 팀 레버쿠젠은 카이저슬라우테른을 꺾고 DFB-포칼 우승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시즌을 마무리했습니다.


 

레버쿠젠의 DFB-포칼 우승

레버쿠젠은 26일 독일 베를린 올림피아 슈타디온에서 열린 DFB-포칼 결승전에서 카이저슬라우테른을 1-0으로 이기고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전반 16분, 플로리안 비르츠의 돌파가 수비에 걸린 후 그라니트 자카가 멋진 왼발 슈팅으로 선제골을 기록했습니다. 전반 44분 오딜롱 코수누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을 당해 수적 열세에 빠졌지만, 레버쿠젠은 이를 잘 극복해 승리를 거뒀습니다.

알론소 감독의 복근 노출

이날 알론소 감독은 자카의 선제골에 기뻐하며 높이 뛰어올랐습니다. 그 순간 상의가 올라가면서 알론소 감독의 복근이 드러났고, 그의 좋은 몸매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알론소 감독은 선수 시절부터 뛰어난 피지컬을 자랑했으며, 은퇴 후에도 이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 돋보였습니다.

 

성공적인 시즌을 보낸 알론소 감독

사비 알론소 감독은 선수 시절 리버풀, 레알 마드리드, 바이에른 뮌헨 등에서 많은 트로피를 수집하며 레전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은퇴 후 레알 마드리드 후베닐과 레알 소시에다드 B팀에서 지도자 경험을 쌓은 그는, 지난 시즌 레버쿠젠의 감독으로 부임해 팀을 빠르게 정비하고 분위기 전환에 성공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분데스리가 역사상 처음으로 무패 우승을 달성하며 레버쿠젠의 첫 1부 리그 우승을 이끌었습니다. 비록 UEL 결승에서는 아탈란타에 패했지만, DFB-포칼 우승으로 더블을 이루며 성공적인 시즌을 마무리했습니다.


레버쿠젠의 사비 알론소 감독은 뛰어난 지도력과 함께 여전히 좋은 몸매를 유지하고 있어 팬들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레버쿠젠은 그의 지도 아래 성공적인 시즌을 보내며 여러 트로피를 수집하는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사비알론소 #레버쿠젠 #DFB포칼 #우승 #복근노출 #레전드 #감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