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

뮌헨의 차기 감독 선임, 콤파니 감독과의 협상 난항

by 훈바오 2024. 5. 24.
728x90
반응형

 

김민재가 소속된 바이에른 뮌헨이 차기 감독 선임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유력 후보로 떠오른 뱅상 콤파니 감독과의 협상이 쉽지 않은 상황입니다.


 

콤파니 감독과의 협상 진행 상황

독일 매체 '스카이스포츠'의 플로리안 플레텐베르크에 따르면, 뮌헨은 콤파니 감독과 구두 합의에 도달했으나 번리와의 보상금 협상이 남아있습니다. 번리는 콤파니 감독을 보내는 조건으로 2000만 유로(약 295억 원)를 요구하고 있으며, 뮌헨은 이 금액을 낮추고자 노력 중입니다. 그러나 번리의 완강한 태도로 협상은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뮌헨의 차기 감독 후보 상황

뮌헨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토마스 투헬 감독과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이후 사비 알론소, 로베르트 데제르비, 랄프 랑닉 등 여러 감독들과 협상을 시도했으나 모두 실패로 돌아갔습니다. 한지 플릭, 에릭 텐 하흐 등도 유력 후보였지만 협상이 이뤄지지 않았습니다. 뮌헨은 계속해서 새로운 감독을 찾고 있으며, 최근에는 콤파니 감독과 협상을 진행 중입니다.

콤파니 감독의 가능성과 뮌헨의 도전

콤파니 감독은 맨체스터 시티의 레전드로, 안데를레흐트와 번리에서 지도자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는 번리에서 첫 시즌 만에 팀을 프리미어리그로 승격시켰지만, 이번 시즌에는 리그 19위로 강등을 면치 못했습니다. 뮌헨이 콤파니 감독을 선택한 이유는 그의 지도력과 과르디올라 감독 밑에서 배운 경험 때문입니다. 하지만 번리와의 보상금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이 계획은 무산될 수 있습니다.


바이에른 뮌헨이 차기 감독으로 뱅상 콤파니를 선임하기 위해서는 번리와의 협상을 성공적으로 마쳐야 합니다. 보상금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면 김민재를 비롯한 선수들은 여전히 불확실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뮌헨이 이 어려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할지 주목됩니다.

#바이에른뮌헨 #김민재 #뱅상콤파니 #감독선임 #번리 #프리미어리그 #분데스리가 #축구뉴스 #스포츠뉴스 #보상금협상

728x90
반응형